2천만원 아래일때는 복리 유지되는거지?? 예를들어 슨피 1.5천만원어치가 3년뒤에 2천만원이 됐어 그래서 해지할때 바로 수익실현해 그럼 가지고있는 2천만원을 새 isa에서 슨피 풀매수하면 그대로 복리 유지되는거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