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통령, 이란에 대한 새로운 미군 공습 발표하고, “우리가 더 이상 합리적으로 행동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면” 이란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이라고 위협. 이러다가 나스닥 열리면 또 얌전해질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