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 때문에 하루에도 미친 듯이 거래대금 회전율 높아지던데 ㅋㅋ 수수료 얼마나 짭짤하겠음 오죽하면 신용잔고 트는 돈까지 대출로 땡겨오는 판이라는데 빚투충들도 단타로 매매 존나 하면서 증권사 호주머니 불려줄 듯
잡담 증권사는 돈 벌고 좋겠네
443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레버 때문에 하루에도 미친 듯이 거래대금 회전율 높아지던데 ㅋㅋ 수수료 얼마나 짭짤하겠음 오죽하면 신용잔고 트는 돈까지 대출로 땡겨오는 판이라는데 빚투충들도 단타로 매매 존나 하면서 증권사 호주머니 불려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