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 아니고 다른주식 주주들 주식 덕질하듯이하는거라고 할때가 젤 기분 나빴음 반도체 없는애들한테 주식 덕질하지말고 실적 좋은거 사라고 근데 조언이 아니라 비꼼인 어투라 ㅎ 근데 그거 아니라도 실적 좋은애들 많고 수급이 없어서 그런건데 자꾸 삼하보다 좋냐가 나오니까..삼하보다 좋았으면 내 주식이 시총1등이겠지..
잡담 난 걍 한참 지난플?이니까 말하는데(몇주된듯
273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