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 다 망가졌지 수급도 안 들어오는 것들 천지인데 이래가지고 국장에 무슨 투자를 어케 함? 사이클 끝나기 전에 다 팔고 미장이나 넘어가야지 그 생각밖에 안 드는데
잡담 삼하만 들고 있는데 삼하 팔고 들어갈 곳이 있나 찾아보면 걍 없음
9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차트 다 망가졌지 수급도 안 들어오는 것들 천지인데 이래가지고 국장에 무슨 투자를 어케 함? 사이클 끝나기 전에 다 팔고 미장이나 넘어가야지 그 생각밖에 안 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