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삼하에 쏠리기 시작했는데 5월 말에 삼하 레버 출시하고 아예 박살났구만 그때부터 또 박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이브는 2년전으로 돌아갔네
- 00:53
- 조회 19
- 잡담
-
- 엘지생건 손실투자자 99.46%
- 00:52
- 조회 40
- 잡담
-
- 리포트 보고 있는데 국장에서 반도체만 왜 난리인지 알것도 같은..
- 00:52
- 조회 47
- 잡담
-
- 업계 특성상 기본적으로 거의 코스닥인 업계들이 있잖아
- 00:50
- 조회 96
- 잡담
-
- 내코스닥 3연상 쳐야 본전인데 상 한번치면
- 00:50
- 조회 26
- 잡담
-
- 갑자기 삼천당 궁금해서 가봤는데
- 00:49
- 조회 158
- 잡담
-
- 내 개잡주 주주현황 개슬픔
- 00:48
- 조회 150
- 잡담
-
- 엘지는 L자 들어간 주식 사면 안된다는 저주에서 언젠가 벗어날 수 있을까
- 00:48
- 조회 24
- 잡담
-
- 미에증 매일 만원씩 모으기 세달째 하는데 -35퍼거든?
- 00:47
- 조회 79
- 잡담
-
- 근데 코스닥쪽은 부양책 썼다가 부작용 나오면 진짜 회사 문닫는 수준으로 타격입을텐데
- 00:46
- 조회 45
- 잡담
-
- 코스닥은 아무거나 눌러서 봐도 무슨 손실 투자자 80-95% 이러네
- 00:46
- 조회 81
- 잡담
-
- 소숫점모으기 매일해도 주말은 제외맞아?
- 00:44
- 조회 68
- 잡담
-
- 코스닥 시총 1위 알테오젠이구나
- 00:44
- 조회 138
- 잡담
-
- 현차 걱정되면 주식하나씩 사주십셔
- 00:44
- 조회 128
- 잡담
-
- 나 지금 삼하말고 다른 종목들 차트보면 생건ptsd옴...
- 00:44
- 조회 30
- 잡담
-
- 코인 비트는 9천선에서 계속 횡보하려나? 얼마 전 기세면
- 00:44
- 조회 57
- 잡담
-
- 코스닥 앞으로 체질개선할거란 말도 나오고 액티브etf도 출시돼서
- 00:43
- 조회 118
- 잡담
-
- 이스라엘이 레바논 남부의 알-나바티에 알-파우카 마을을 드론으로 공습했다.
- 00:43
- 조회 56
- 잡담
-
- 근데 코스닥 승강제 이런거도 낙인효과랑 동전주 상폐 이런건 인위적 주가조작이랑
- 00:42
- 조회 87
- 잡담
-
- 코스닥 덬들 물려있능 종목 무ㅓ야?
- 00:41
- 조회 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