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예약 있길래 했는데 프장에선 적용이 안되는걸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 개잡주 주주현황 개슬픔
- 00:48
- 조회 41
- 잡담
-
- 엘지는 L자 들어간 주식 사면 안된다는 저주에서 언젠가 벗어날 수 있을까
- 00:48
- 조회 10
- 잡담
-
- 미에증 매일 만원씩 모으기 세달째 하는데 -35퍼거든?
- 00:47
- 조회 36
- 잡담
-
- 근데 코스닥쪽은 부양책 썼다가 부작용 나오면 진짜 회사 문닫는 수준으로 타격입을텐데
- 00:46
- 조회 34
- 잡담
-
- 코스닥은 아무거나 눌러서 봐도 무슨 손실 투자자 80-95% 이러네
- 00:46
- 조회 47
- 잡담
-
- 소숫점모으기 매일해도 주말은 제외맞아?
- 00:44
- 조회 49
- 잡담
-
- 코스닥 시총 1위 알테오젠이구나
- 00:44
- 조회 89
- 잡담
-
- 현차 걱정되면 주식하나씩 사주십셔
- 00:44
- 조회 83
- 잡담
-
- 나 지금 삼하말고 다른 종목들 차트보면 생건ptsd옴...
- 00:44
- 조회 23
- 잡담
-
- 코인 비트는 9천선에서 계속 횡보하려나? 얼마 전 기세면
- 00:44
- 조회 38
- 잡담
-
- 코스닥 앞으로 체질개선할거란 말도 나오고 액티브etf도 출시돼서
- 00:43
- 조회 91
- 잡담
-
- 이스라엘이 레바논 남부의 알-나바티에 알-파우카 마을을 드론으로 공습했다.
- 00:43
- 조회 43
- 잡담
-
- 근데 코스닥 승강제 이런거도 낙인효과랑 동전주 상폐 이런건 인위적 주가조작이랑
- 00:42
- 조회 71
- 잡담
-
- 코스닥 덬들 물려있능 종목 무ㅓ야?
- 00:41
- 조회 58
- 잡담
-
- 도약 요새는 70넣는데 1회차~10회차는 50밖에 못넣어서 아쉽다
- 00:41
- 조회 29
- 잡담
-
- 코스닥 체질개선할테니 들어오세요~~~
- 00:41
- 조회 80
- 잡담
-
- 현차 차트 진짜 추이가 안 좋다
- 00:40
- 조회 267
- 잡담
-
- 근데 코스닥 진짜 괜찮아지는날이올까왜냐면와야만하거든
- 00:39
- 조회 61
- 잡담
-
- 삼프로 보는데 코스닥은 진짜 심각하게 이거 해결해야된다고 하던데...
- 00:38
- 조회 252
- 잡담
-
- 블룸 완전 고무줄이다 단타하기 참 좋겠어
- 00:38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