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광역시 사는데 여기 도심에 미분양 엄청 많고 외곽에 인프라 아무것도 없는데도 거기까지도 자꾸 아파트 짓거든 근데 도심도 안 들어가는구만 거기는 ㄹㅇ 돈 주고 들어갈 사람 더 없음 ㅋㅋ ㅠ 물론 여기서도 그나마 입지 좋은 곳은 버티겠지만 글쎄 나머진 아닐 듯
잡담 ㅇㅈㅅ 지방은 한 10년만 지나도 집값 엄청 떨굴 거 같긴 해
568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