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까지 떨어지면 큰일이다 싶은 평단인데 (주어:하닉) https://theqoo.net/stock/4259479592 무명의 더쿠 | 19:37 | 조회 수 466 이만큼만 더 오르면 수익실현하자 하는 마음과 조금 더 오르면 아까울 거 같은데 하는 마음 반임ㅋㅋㅋㅋㅋ 차라리 현 시점 저점매수(26~270)한 애들은 오히려 미련없이 수익실현 할 수 있는데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