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찍어버리는데...ㅋ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닉 안전빵들도 튈준비함? 평단 150 아래
- 13:54
- 조회 28
- 잡담
-
- 가족끼리는 진짜 돈 얘기 하는 거 아닌듯...
- 13:54
- 조회 31
- 잡담
-
- 섹터별 대장주 레버를 더 만들면 좀 나을까?
- 13:54
- 조회 7
- 잡담
-
- 난 걍 시총 순위 바뀐 날부터 좀 쎄해짐
- 13:54
- 조회 34
- 잡담
-
- 국장은 어쨌든 수급이 분산돼야 하는데 그게 방법이 없어 보여서
- 13:51
- 조회 37
- 잡담
-
- 지금 빠진게 아니라 정상화 된거같아
- 13:51
- 조회 161
- 잡담
-
- 하닉 이랗게 말 나와도 300 뜷고 올라가면 또 달라질껄
- 13:51
- 조회 95
- 잡담
-
- 고점 대비 -20퍼면 손절하는데 우량주고 너무 빠지니까
- 13:49
- 조회 48
- 잡담
-
- 하닉 당연히 신규 진입할 사람들도 많지 손해 메꾸러 단타 생각하는 사람들 많을테니까
- 13:49
- 조회 87
- 잡담
-
- 자꾸 물타지말고 잊어버릴수 있을만큼만 넣고 잊어
- 13:47
- 조회 82
- 잡담
-
- 잡담 왜 다들 하닉얘기만함 삼전은?
- 13:47
- 조회 324
- 잡담
-
- 튈준비 ㄹㅇ모르겠음....지금보면 저점에 들어가고싶은 사람이 더 많아보임ㅋㅋㅋ
- 13:47
- 조회 138
- 잡담
-
- 하닉 걍 팔고 튈 사람들이 점점 많아진다... 정도ㅇㅇ
- 13:46
- 조회 66
- 잡담
-
- 현차는 못사고, 올해 4분기 생각하고 현피 모으고있었는데 이렇게까지 내려갈지 몰랐어요 엉엉💦💦
- 13:45
- 조회 53
- 잡담
-
- 폭등만 하다가 어느 날 내리면 사고 싶어하는 사람도 있고 팔고 싶어하는 사람도 있는 거지
- 13:45
- 조회 70
- 잡담
-
- 국장 하닉 기회 기다리는 덬들은 얼마에 살 거야?
- 13:43
- 조회 140
- 잡담
-
- 하닉 평단 백 후반대 덬들 있어?
- 13:43
- 조회 105
- 잡담
-
- 하닉 그냥 아직 존나 사고싶어하는거같은데
- 13:43
- 조회 275
- 잡담
-
- 근데 요새 주방 보면 외기들 판인 건 아는데 내일 어떻게 될까 생각하는 글에
- 13:42
- 조회 93
- 잡담
-
- 딴 얘긴데 내가 현차 좋아보여도 안사는 이유
- 13:38
- 조회 29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