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분위기 안 좋으면 아 팔까?? 이러고 분위기 좋으면 살까??? 이러면서 주식하면 잃을 확률 개클텐데... 주린이면 커뮤 보고 휩쓸리고 일희일비하는 습관 들여서 좋을게 없어
잡담 아니 근데 왜 주방을 보고 사팔을 결정하는지 모르겠음ㅋㅋㅋ
281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주방 분위기 안 좋으면 아 팔까?? 이러고 분위기 좋으면 살까??? 이러면서 주식하면 잃을 확률 개클텐데... 주린이면 커뮤 보고 휩쓸리고 일희일비하는 습관 들여서 좋을게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