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미연금 리밸런싱한다고 기사보고 아 올해 너무 올라서 그러나보다라고만 생각했지이게 전세계 기관들이 매년 6월에 하는일이란걸 몰랐어알았으면 투자 6월에 좀 조심했을텐데보니까 3분기 지나고 4분기 되면 괜찮아진다더라그래서 걍 잘 버텨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