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차 효중 삼스디 증권 한오 이런 호재나 실적 좋은 우량주들 밑도 끝도 없이 지하가는거ㅇㅇ예전에는 이런 대장주들 많이 빠지면 기회라 생각하고 주웠는데 사람들이 이제는 장이 내려갈때 우량주 저가매수 안하고 하닉 곱버스 사더라 하닉 곱버스가 쟤네보다 거래대금 높음 그러니까 하닉도 11퍼 14퍼씩 폭락하고
잡담 나는 레버없었으면 이 상황은 안왔을것같아
286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