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코로나때부터 주식해서 오래된건 아니지만..지금 국장 악순환인게 빠진 주가 손절하고 멘징하려고 다들 삼하 레버를 탐
131 2
2026.06.27 18:35
131 2

나도 장기 투자하고 있는 코스닥 개별주 몇개 있는데 거의 상폐 직전이거든. 난 손절해봤자 얼마 건지지도 못해서 없는놈취급 하고 있긴한데.

지금 여러 개별주 물려있는 사람들이 하는 가장 쉬운 선택이 뭐냐면 다 손절치고 코인무빙인 삼하, 삼하레버에 탑승하는거임

손절한만큼 보전해주겠지라는 마음임

실제로 6월중순까진 그렇게 살려줬잖아?

 

이게 학습되니까 삼하 외에는 애초에 버려진 애들인데, 다들 전량매도치니까 더 빠지는거임

악순환의 악순환인데 이거 살릴 방법이 없음.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48 00:05 12,85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6,3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3,90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8,313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323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163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83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5,169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1,47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619 잡담 하닉 300 때 튈 생각인데 튈 사람들 다 저쯤으로 생각하고 있을거같아서 눈알 개굴릴듯 22:36 33
832618 잡담 레버거래 기준도 좀 올려야 할 듯 1 22:36 18
832617 잡담 레버보다 난 투경 없앤 게 더 큰 거 같다 4 22:35 78
832616 잡담 하닉 300 오면 팔고 마운자로 할 거임 4 22:33 129
832615 잡담 어느정도빠지면 저점매수가 들어오는데 지금 저점매수가 안들어오는게 큰 문제래.. 4 22:31 182
832614 잡담 개미들 미리빼려는거 다 알아서 5 22:31 278
832613 잡담 난 하닉 300 한번더 오면 바로 튈거임 3 22:28 256
832612 잡담 수주 공시 이런 호재 올리지 말라고 하는 것도 참 웃프다 3 22:28 90
832611 잡담 국장 거의 모든 종토방이나 커뮤에 주식 왜 빠지는거냐고 개미들 엄청 물어보는데 13 22:26 370
832610 잡담 걍 진짜 삼하마가 손잡고 애플에 물건 끊으면 좋겠음ㅋㅋㅋㅋㅋ 2 22:25 105
832609 잡담 나는 삼하 더 갈거라고는 생각하는데 도망칠 준비도 해야겠다고 생각함 4 22:25 207
832608 잡담 애플 가격 인상 진짜 메모리는 핑계였나봄 15 22:24 601
832607 잡담 젊을때 슨피보다 나스닥 비율을 높이는게 나으려나 7 22:22 228
832606 잡담 한화이글스 팬이라 예의상 한화 에어로스페이스 1주 사보려고 했는데 3 22:21 131
832605 잡담 월욜에 반등 좀만 줘라ㅠ 손절칠게 제발요 1 22:21 76
832604 잡담 나도 하닉 부분 매도 하고 싶다 1 22:21 114
832603 잡담 2주전만 해도 하닉 23x에서 사서 벌벌 떨고있었는데...ㅎㅎㅎ 3 22:21 238
832602 잡담 월요일날 속쓸 들어가볼까 2 22:20 94
832601 잡담 오 저 아래글보고 구글에 기업이름 peg 검색하니까 대충나오네 22:20 59
832600 잡담 희소성은 남에게 자랑 할 수 있어야 의미가 있는거지 1 22:19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