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코로나 직후 장에 유동성 풀리고 22년 떡락장 왔을때 그랬는데
미련 가져서 물려있는거 냅두고 다른거 구매해서 결국 etf 수준으로 개별주 가지고 있떤 적이 있었거든?
그거 단 하나도 살아남지 못함
그냥 과감히 손절해서 대장주 갈아타는게 그나마 빠른 복구 방법이었음
혹시 나같은 잘못된 실수를할 사람들 있을까 말한다
내가 코로나 직후 장에 유동성 풀리고 22년 떡락장 왔을때 그랬는데
미련 가져서 물려있는거 냅두고 다른거 구매해서 결국 etf 수준으로 개별주 가지고 있떤 적이 있었거든?
그거 단 하나도 살아남지 못함
그냥 과감히 손절해서 대장주 갈아타는게 그나마 빠른 복구 방법이었음
혹시 나같은 잘못된 실수를할 사람들 있을까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