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르무즈 끼고 전쟁 초창기때나 유가 스퀴즈 나고 주가 영향 있었지
지금 유가 주가랑 거래량, 월봉 봐봐
아무리 쳐싸운다 ㅇㅈㄹ해도 금방 스위스로 부통령을 보내니 뭐니 트럼프가 타코질을 해서 오히려 미장만 하는 사람들은 전쟁이슈 뜨면 알빠롱 외치고 있음
지금 미장 증시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건 샌디같이 ㅈㄴ 브레이크없이 쳐오르는 미친장임
달러랑 주가랑 2년물 10년물이 같이 오르는 ㅈㄴ 미친장
일부에선 크래시 보는 이유가 이거임
호르무즈 끼고 전쟁 초창기때나 유가 스퀴즈 나고 주가 영향 있었지
지금 유가 주가랑 거래량, 월봉 봐봐
아무리 쳐싸운다 ㅇㅈㄹ해도 금방 스위스로 부통령을 보내니 뭐니 트럼프가 타코질을 해서 오히려 미장만 하는 사람들은 전쟁이슈 뜨면 알빠롱 외치고 있음
지금 미장 증시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건 샌디같이 ㅈㄴ 브레이크없이 쳐오르는 미친장임
달러랑 주가랑 2년물 10년물이 같이 오르는 ㅈㄴ 미친장
일부에선 크래시 보는 이유가 이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