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통과된거 아니자나 토론만 했다자나 너가 뭘 아는데 전문가야? 알아서 잘하겠지 2찍이니 돈 벌게 해줬더니 고마운줄 모르네 ... 등등
해외 넴드들이 한국에서 이러이러한 발언이 나왔고
시장 흔들렸는데 우리도 타격을 받는거다 그러는데도
우리가 뭐라고 해외시장에 영향을 주는데 헛소리 말라 그러고
주식하는 입장에선 정책 관련 한마디 한마디에 장이 흔들리는데
저걸 무작정 이야기 하는 너네가 잘못이야 이래 버리면 걍 답답함
해외 넴드들이 한국에서 이러이러한 발언이 나왔고
시장 흔들렸는데 우리도 타격을 받는거다 그러는데도
우리가 뭐라고 해외시장에 영향을 주는데 헛소리 말라 그러고
주식하는 입장에선 정책 관련 한마디 한마디에 장이 흔들리는데
저걸 무작정 이야기 하는 너네가 잘못이야 이래 버리면 걍 답답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