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못이면 입이라도 다물든가 맨날 미장은 순환매가 없니 뭐 미장도 똑같이 장이 망했니 ㅅㅂ 종목 95%가 하락만 하는 장이 어딨는데 미장 아니라 어느 장이라도 저런 장은 없어 국장만 처망하고 있구만
잡담 됐고 미장은 순환매 없다 우기지나 말았으면
104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알못이면 입이라도 다물든가 맨날 미장은 순환매가 없니 뭐 미장도 똑같이 장이 망했니 ㅅㅂ 종목 95%가 하락만 하는 장이 어딨는데 미장 아니라 어느 장이라도 저런 장은 없어 국장만 처망하고 있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