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보기 싫으면 그냥 무시하는 게 제일 낫지 정방 가라고 댓글 도배할 필요도 없음 https://theqoo.net/stock/4259317401 무명의 더쿠 | 17:16 | 조회 수 168 사실 몇몇 글은 내가 보기 싫으니까 정방 가라는 거잖아 그냥 눈깔 스루하는 게 맞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