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주 투경 해제, 레버리지 출시
이게 무슨 증시 부양이야?
그냥 본인 치적 쌓기지
나는 9000까지 찍었던 대통령이다 이거 말고 남는게 뭐가 있음?
이미 시장은 망가질대로 망가졌는데
그래도 코스피 3000~4000 갈때는
상법 개정도 한다고 하고 증시를 살리려는 것처럼 보여서 좋게 봤는데
전혀 아니었음
대형주 투경 해제, 레버리지 출시
이게 무슨 증시 부양이야?
그냥 본인 치적 쌓기지
나는 9000까지 찍었던 대통령이다 이거 말고 남는게 뭐가 있음?
이미 시장은 망가질대로 망가졌는데
그래도 코스피 3000~4000 갈때는
상법 개정도 한다고 하고 증시를 살리려는 것처럼 보여서 좋게 봤는데
전혀 아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