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증권사로 입금은 해봤는데 출금은 딱히 할 일이 없어서 몰랐는데 미장에서 주식 팔고 달러를 출금하려니까 보통 외화통장으로 출금시킨다더라고덬들도 다 이렇게 해? 나도 만들어야하나 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