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취업할때(90년대중반) 기름집 최고라고 종유사 석유화학사 많이갔는데 지금은...ㅠㅠ https://theqoo.net/stock/4259296093 무명의 더쿠 | 16:55 | 조회 수 184 석화야ㅠㅠ 살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