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코스닥 사지말걸 ㅋㅋ https://theqoo.net/stock/4259294968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84 근데 살때만 해도 이런 분위기까진 아니였어ㅜ 코스닥 지수 800대 간거 보니까 걍 답답하다 답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