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투자를 하지 않는게 수익률이 제일 높았다는 그 짤이 떠올라 버리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3. 무명의 더쿠 18:43 이번사이클 지수 꼭지에버려지면 진짜 종신형임...
- 18:44
- 조회 0
- 잡담
-
- 와 효뚱땡 손실투자자 68.78%
- 18:44
- 조회 21
- 잡담
-
- 효중 전고에 10개만 사도 지금 얼마나 날아간거야..
- 18:44
- 조회 8
- 잡담
-
- 2차전지 광기때 남겨졌던 덬 있어?
- 18:44
- 조회 18
- 잡담
-
- 현차 말고 기아 주식있는덬들은 별로없나?
- 18:43
- 조회 10
- 잡담
-
- 난 월급받으면 적금처럼 그냥 스파이 큐큐큐만 넣는데 1년중에 어플 킬날은 12월 초밖에 없음
- 18:43
- 조회 41
- 잡담
-
- 삼하에 너무 집중이나 안좋다 전문가 분석나올때
- 18:43
- 조회 62
- 잡담
-
- 주말인데도 습관처럼 왜 주식어플 켜는지 모르겠음
- 18:43
- 조회 5
- 잡담
-
- 삼하닉 개미 받아내는거 한계라고 봄
- 18:43
- 조회 93
- 잡담
-
- 효뚱 전고 486만 5천 지금 310만 8천
- 18:43
- 조회 56
- 잡담
-
- 미장은 내가 거부하고 다시 떨어져서 그렇지 물 좀 타면 탈출 기회 줌
- 18:42
- 조회 21
- 잡담
-
- 근데 요즘은 다들 조금씩 의식하는거같긴 함ㅋㅋ 이 광기의끝에서 남겨지면
- 18:42
- 조회 134
- 잡담
-
- 난 올해 주식 시작해서 매년 6월에 리밸런싱이 세계적으로 진행된다는걸 몰랐음
- 18:42
- 조회 65
- 잡담
-
- 호재떠서 내일 떡상하겠구나 두근두근하고 계좌 열어봤는데 폭락
- 18:42
- 조회 26
- 잡담
-
- 효성 중공업인가 그거 400넘던거 아님?
- 18:42
- 조회 93
- 잡담
-
- 우량주만 가는것도 아니고 전체 반도체가 가는것도 아니고 삼하만 같이가다가 막판엔 하닉위주로 달린다는게
- 18:41
- 조회 35
- 잡담
-
- 하닉이 시총 1위 먹었다고 기사 나고 난리나던 날
- 18:41
- 조회 126
- 잡담
-
- 2268개 종목이 평균 -27퍼 하락이면 평균함정 생각하면 진짜 끔찍하다..
- 18:41
- 조회 28
- 잡담
-
- 요새 다 차트 이래서 ㅈㄴ슬픔ㅠㅠ
- 18:41
- 조회 111
- 잡담
-
- 호재떠서 안팔고 불타기했는데 뚝뚝 떨어질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8:41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