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만 욕쳐먹는 건 걍 원죄가 있어서임 ㅋㅋㅋ https://theqoo.net/stock/4259154142 무명의 더쿠 | 14:15 | 조회 수 424 가격 올린다고 욕하는게 아님 ㅋㅋㅋ지금 가격 다 오를 거 우리가 젤 잘 알잖아 ㅋㅋ마이크론 통수쳐서 생사 간당간당하게 만들어놓고 실발 잘 나온 담날 니네땜에 내가 힘들다 ㅇㅈㄹ 하니까 욕을 안 먹겠냐고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