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을 안해서 그런가 애플의 장점을 모르겠어 https://theqoo.net/stock/4259147223 무명의 더쿠 | 14:07 | 조회 수 128 디스플레이 화질이 좋다 이것뿐인듯 근데 이것도 PC는 모니터 사면되고 휴대폰으로 영상을 찍을것도 아니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