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나 한정 커뮤 안하는게 오히려 주식으로 돈버는거같음
669 9
2026.06.27 13:55
669 9

나 적립식 투자만 하는 사람이었는데 

코스피 떡상하고 핫게에 주식 이야기 많이 올라오면서부터 개별주 시작했는데 개큰손해보고 있음 다..

물론 내가 종목 선택 잘못한거라 전적으로 내잘못이긴한데;;;

스트레스 진짜 받아 적립식만 할땐 월급에서 일정금액 떼서 주가 생각 안하고 걍 모았으니까 스트레스가 전혀 없었거든.

 

담주 중에 걍 팔아야겠음 ㅠㅠ 정신적 피해보상은 커녕 병원비만 나오게생김

그리고 당분간 주방 안올게 얘들아 안녕 ㅠ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3 00:05 10,77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1,2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8,44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9,736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323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027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83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1,47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179 잡담 만들어놓고 문제면 없애고.. 쉽다 16:44 9
832178 잡담 사팔할 자신이 없어서 홀딩은 해놓고 있는데 이게 맞는지 16:44 5
832177 잡담 거래대금 차트만 봐도 기괴함 3 16:43 53
832176 잡담 동전주가 아니었는데 회사 악재도 없이 동전주됨...ㅋㅋㅋ 16:43 12
832175 잡담 코스닥 한달만에 -30% 전체 95%종목 하락이 글로벌 금융위기나 전쟁때문이 아니라는게 2 16:43 46
832174 잡담 미장 이거저거 정리 다하고 내가 갖고 있는 종목이 딱 8개인데 1 16:43 17
832173 잡담 환율은 그냥 정부에서 할 수 있는 게 없습니다 하고 있는 게 차라리 나았음 1 16:42 40
832172 잡담 투경 공평하게 다 없애고 레버리지 100종목쯤 만들면 해결 가능일 거 같은데 16:42 18
832171 잡담 근데 나스닥 액티브? 그것도 상폐하던데 3 16:42 75
832170 잡담 난 더울때마다 내 계좌를 봄 16:42 9
832169 잡담 투경 없앨거면 다 없애줘라 4 16:41 55
832168 잡담 서킷이 일주일에 두번 걸린 거 코스피 역사상 처음이자나 16:41 20
832167 잡담 미국 지수 잘알들 다 들어와봐 3 16:40 47
832166 잡담 삼전 37만은 다시 가지?? 6 16:40 127
832165 잡담 ㅇㅈㅅ 유럽애들 진짜 팔자 좋았구나 4 16:40 141
832164 잡담 삼하닉 레버리지는 뭐든 정리될거 같긴 함ㅇㅇ 2 16:39 132
832163 잡담 근데 하닉 얘기 넘 눈치주는듯 15 16:39 242
832162 잡담 환율은 1700을 찍네마네 하는데 뉴노멀이고 근데 세수 많이 걷었다고 충분하다고 청년에게 더 쓰겠다 하고 대기업 성과급은 너무 많다고 법적조치해야한다 하고 근데 대기업에서 환전안하는거는 풀어달라 그러고 1 16:39 61
832161 잡담 환율 서학개미 때문이니 위험한 수준 되면 강제로 해외 주식 매도한다고 16:38 56
832160 잡담 내 소중한 동전인데 왜 뺏어가냐고요 ㅠ 16:37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