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적립식 투자만 하는 사람이었는데
코스피 떡상하고 핫게에 주식 이야기 많이 올라오면서부터 개별주 시작했는데 개큰손해보고 있음 다..
물론 내가 종목 선택 잘못한거라 전적으로 내잘못이긴한데;;;
스트레스 진짜 받아 적립식만 할땐 월급에서 일정금액 떼서 주가 생각 안하고 걍 모았으니까 스트레스가 전혀 없었거든.
담주 중에 걍 팔아야겠음 ㅠㅠ 정신적 피해보상은 커녕 병원비만 나오게생김
그리고 당분간 주방 안올게 얘들아 안녕 ㅠ
나 적립식 투자만 하는 사람이었는데
코스피 떡상하고 핫게에 주식 이야기 많이 올라오면서부터 개별주 시작했는데 개큰손해보고 있음 다..
물론 내가 종목 선택 잘못한거라 전적으로 내잘못이긴한데;;;
스트레스 진짜 받아 적립식만 할땐 월급에서 일정금액 떼서 주가 생각 안하고 걍 모았으니까 스트레스가 전혀 없었거든.
담주 중에 걍 팔아야겠음 ㅠㅠ 정신적 피해보상은 커녕 병원비만 나오게생김
그리고 당분간 주방 안올게 얘들아 안녕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