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달라졌겠지만 갤럭시에선 5억년부터 되던 기능이 마참내 애플에 도입된 꿀기능 이러는거 몇번 봤더닠ㅋㅋ
잡담 나는 예전에 애플에선 사진 저장하면 갤러리로 안들어간다는 후기 보고 애플사기를 포기함
21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은 달라졌겠지만 갤럭시에선 5억년부터 되던 기능이 마참내 애플에 도입된 꿀기능 이러는거 몇번 봤더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