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엔비디아에 대한 내 관점
562 14
2026.06.27 13:00
562 14

(물론 난 지금 엔비디아 1주도 없음)

 

엔비디아 지금 횡보디아하고 있지만, 엔비디아는 자기 생태계 구축을 하고 있는거라고 봄. 마치 애플처럼

Gpu 패러다임 다 확보하면 떡상할거고 개인적으로는 올해 안에 나온다고 봄

회사채 몇배가 모였는지만 봐도 시장이 어떻게 받아들이는지 알 수 잇음

우리는 맨날 깐부깐부 이러지만 ㅈㄴ 무서운 사람임 황아저씨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엔비를 안가지고 있는 이유는 개인적으로 애플이든 엔비디아든 저런식으로 생태계 장악하는걸 안조아해서임

돈만 벌어다주면 알빠?ㅎ 이지만 최소한 내가 안사는 마지노선이 있어서임

 

 

내 관점이니까 걍 쓰루할 사람은 ㅆ ㅡ루해도 됨~ 이따 지울꺼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06.25 40,04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9,95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1,2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8,44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3,048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323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027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83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1,47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378 잡담 어떤덬이 댓달았던데 우리엄마도 다양하게 물리셨다 18:20 5
832377 잡담 국장 안하는데 미장 기준으로는 전쟁 이슈가 주가에 큰 영향을 안줌 18:20 8
832376 잡담 진지하게 코스닥 살릴 방법없어? 18:20 2
832375 잡담 난 부동산 이야기 ㅈㄴ 좋아하는데, 주방에서 부동산플 나오면 걍 부동산방이 되어버리더라 1 18:19 47
832374 잡담 그냥 국장 폭등이 결과적으로 미장가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해줘서 좀 아이러니임.. 18:19 32
832373 잡담 국장 그냥 삼하는 미장으로 이동한거고 나머지애들은 국장이 국장한게아닐까 2 18:19 35
832372 잡담 생각해보면 현대차가 그렇게까지 오를 주식이 아니었던걸까 7 18:19 84
832371 잡담 삼닉쳐맞을때 같이쳐맞고 올라오지도 못해서 계속 지하로 처박는게진짜 18:18 15
832370 잡담 현차 젠슨황 왔을때가 젤 올랐어??? 2 18:18 30
832369 잡담 근데 삼하닉 평단높은 덬들 일단 월욜에 기회주면 탈출할겨? 18:18 14
832368 잡담 사팔사팔해야하는장에서 팔사팔사해서 망하고있는 박치덬있니? 6 18:18 49
832367 잡담 하닉 300 찍으면 미련없이 보내줘야지 18:18 28
832366 잡담 난 생태계 다 필요없고 월요일 삼하닉삼전기 폭등했음좋겠어 4 18:18 122
832365 잡담 난 주식 말고 재테크 1도 관심없는데? 그니까 직장인-재테크 카테고리를 추천합니다 4 18:17 63
832364 잡담 기아차도... 200일선 아래간거 4 18:17 81
832363 잡담 빚투 티내는 이유 이거던데 12 18:16 275
832362 잡담 스엑 상장이랑 상관없이 원래 나스닥100 적립식 매수하고있었으면 2 18:16 64
832361 잡담 금투세하려고 에바인 미실현 세금 얘기한거 아닌가 싶음 2 18:16 69
832360 잡담 병신같이 롱도 잡아놓고 숏도 잡아놨어 8 18:15 121
832359 잡담 나 진짜 현대가 저렇게까지 빠질줄은 몰랐슨 5 18:15 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