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난 지금 엔비디아 1주도 없음)
엔비디아 지금 횡보디아하고 있지만, 엔비디아는 자기 생태계 구축을 하고 있는거라고 봄. 마치 애플처럼
Gpu 패러다임 다 확보하면 떡상할거고 개인적으로는 올해 안에 나온다고 봄
회사채 몇배가 모였는지만 봐도 시장이 어떻게 받아들이는지 알 수 잇음
우리는 맨날 깐부깐부 이러지만 ㅈㄴ 무서운 사람임 황아저씨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엔비를 안가지고 있는 이유는 개인적으로 애플이든 엔비디아든 저런식으로 생태계 장악하는걸 안조아해서임
돈만 벌어다주면 알빠?ㅎ 이지만 최소한 내가 안사는 마지노선이 있어서임
내 관점이니까 걍 쓰루할 사람은 ㅆ ㅡ루해도 됨~ 이따 지울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