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메모리는 지금 같은 특수 사라져도 수요는 꾸준할 수 밖에 없음 https://theqoo.net/stock/4259079168 무명의 더쿠 | 12:45 | 조회 수 63 메모리 들어가는곳이 너무 많아 ㅇㅇ그래서 애플 저러는거야 뭐 삼하마에 기스도 안나긴 하는데주가엔 영향이 올테니 그건 짜증나네ㅋ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