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중국산 칩 쓰면 우리나라에서 아이폰 쓰는 사람은 소수가 되긴 하겠다
무명의 더쿠
|
12:38 |
조회 수 751
우리나라만큼 중국산< 에 민감한 나라 없어서 ㅋㅋㅋ
삼성보유국인데 갤럭시 쓰는게 맞긴 하지
이제 우리나라도 트렌드 주도하는 국가인데
우리나라만큼 중국산< 에 민감한 나라 없어서 ㅋㅋㅋ
삼성보유국인데 갤럭시 쓰는게 맞긴 하지
이제 우리나라도 트렌드 주도하는 국가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