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국장 ㅃ난 개인적으로 조정/하락 때 마음의 안정은 평단이 아니라
167 2
2026.06.27 12:23
167 2



예수금의 존재가 거의 100을 차지하더라


막말로 내가 손실 중이어도 예수금만 빠방하면 걱정이 없음

오히려 더 내려라 줍줍하자 하기도 해


근데 예수금이 제로다

이러면 손실 중일때는 말할것도 없고 

살짝 이익 중일때도 정병 폭발함

여기서 훅 빠지면 어쩌지 지금 폰수익 깎이면 안되는데

근데 그렇다고 지금 팔았다가 날아가면 어떡해 



예수금 제로여도 평단이 아주 낮으면 그나마 ㄱㅊ을거 같은데

다들 알잖아 이런 경우는 거의 없다는걸..



요새 이래서 전문가들이 항상 현금 들고 있으라고 하는구나 느낌..

그 돈으로 실제 물을 타든 안타든

언제라도 맘먹으면 물탈 수 있다는 사실이 주는 안정감이 개큼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57 06.25 37,52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1,2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8,44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9,736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323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027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83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1,47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184 잡담 삼닉 레버 없애는거 불가능할 거 같은데 걍 200종목 정도 레버 출시하면 되지 않나? 16:45 11
832183 잡담 난 삼닉 N퍼 성과급 안된다고 법적으로 근거 찾아서 안줄거처럼 하면서 거기서 초과세수는 걷겠다는게 뭔 헛소린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 16:45 9
832182 잡담 사기시름 장사를 접으세여 16:44 61
832181 잡담 만들어놓고 문제면 없애고.. 쉽다 1 16:44 39
832180 잡담 사팔할 자신이 없어서 홀딩은 해놓고 있는데 이게 맞는지 4 16:44 24
832179 잡담 거래대금 차트만 봐도 기괴함 7 16:43 104
832178 잡담 동전주가 아니었는데 회사 악재도 없이 동전주됨...ㅋㅋㅋ 16:43 15
832177 잡담 코스닥 한달만에 -30% 전체 95%종목 하락이 글로벌 금융위기나 전쟁때문이 아니라는게 3 16:43 56
832176 잡담 미장 이거저거 정리 다하고 내가 갖고 있는 종목이 딱 8개인데 1 16:43 21
832175 잡담 환율은 그냥 정부에서 할 수 있는 게 없습니다 하고 있는 게 차라리 나았음 2 16:42 49
832174 잡담 투경 공평하게 다 없애고 레버리지 100종목쯤 만들면 해결 가능일 거 같은데 16:42 21
832173 잡담 근데 나스닥 액티브? 그것도 상폐하던데 3 16:42 96
832172 잡담 난 더울때마다 내 계좌를 봄 1 16:42 15
832171 잡담 투경 없앨거면 다 없애줘라 4 16:41 67
832170 잡담 서킷이 일주일에 두번 걸린 거 코스피 역사상 처음이자나 16:41 21
832169 잡담 미국 지수 잘알들 다 들어와봐 3 16:40 54
832168 잡담 삼전 37만은 다시 가지?? 6 16:40 144
832167 잡담 ㅇㅈㅅ 유럽애들 진짜 팔자 좋았구나 4 16:40 161
832166 잡담 삼하닉 레버리지는 뭐든 정리될거 같긴 함ㅇㅇ 2 16:39 147
832165 잡담 근데 하닉 얘기 넘 눈치주는듯 15 16:39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