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금의 존재가 거의 100을 차지하더라
막말로 내가 손실 중이어도 예수금만 빠방하면 걱정이 없음
오히려 더 내려라 줍줍하자 하기도 해
근데 예수금이 제로다
이러면 손실 중일때는 말할것도 없고
살짝 이익 중일때도 정병 폭발함
여기서 훅 빠지면 어쩌지 지금 폰수익 깎이면 안되는데
근데 그렇다고 지금 팔았다가 날아가면 어떡해
예수금 제로여도 평단이 아주 낮으면 그나마 ㄱㅊ을거 같은데
다들 알잖아 이런 경우는 거의 없다는걸..
요새 이래서 전문가들이 항상 현금 들고 있으라고 하는구나 느낌..
그 돈으로 실제 물을 타든 안타든
언제라도 맘먹으면 물탈 수 있다는 사실이 주는 안정감이 개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