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거 못얻어오지 않았나?그때 데려간 회사들 주가 확 올랐다가 빈손으로 와서 관광했냐 그랬던거 기억나는데....애플이 물밑작업없이 승인요청할리 없으니까 중국이 반도체 내줄 가능성이 높다고 보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