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도 같이 있엇음 ㅇㅇ 빅테크들이 창신꺼 쓰네마네 한다고
저걸 허용해달라고 이제 요청을 했는데
도람푸가 허용해주지않을거라 생각함
지금 한국이 반도체로 돈 버는거 꼬와서
마이클론 인텔 키우려고 난리인게 미국인데
중국 가성비 반도체를 써?
유럽이 중국 전기차 ㅇㅋ 했다가 중국 가성비에 밀려서
이러다가 유럽 자동차 회사들 다 망한다고
30년까지 전기차로 다 바꾸겠다는 계획까지 접었는데
구글도 같이 있엇음 ㅇㅇ 빅테크들이 창신꺼 쓰네마네 한다고
저걸 허용해달라고 이제 요청을 했는데
도람푸가 허용해주지않을거라 생각함
지금 한국이 반도체로 돈 버는거 꼬와서
마이클론 인텔 키우려고 난리인게 미국인데
중국 가성비 반도체를 써?
유럽이 중국 전기차 ㅇㅋ 했다가 중국 가성비에 밀려서
이러다가 유럽 자동차 회사들 다 망한다고
30년까지 전기차로 다 바꾸겠다는 계획까지 접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