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반도체 아닌 국장 주식 줍는건 바보야? https://theqoo.net/stock/4259008149 무명의 더쿠 | 11:18 | 조회 수 480 쌀 때 배당주 분할로 조금 모아볼까 싶은데.. 원래 아예 없었거든 슈퍼isa 나오면 거기다 담고 싶어서근데 슈퍼 isa는 왜 소식이 없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