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삼성에 대량발주 넣었다가 취소해서 삼성 망할뻔함
> 수조원치 재고로 쌓게 만든 원흉
메모리 추가투자 못함 ai붐 오기 전엔 진짜 망한다 소리 들음
2.마이크론도 애플이 최저가로 해달라고 징징거려서 마이너스에 가깝게 납품해주는 바람에 추가 케파추가 못함
3.근데 지들은 16기가램 5만원할때 그거보다 싸게 사서 20만원에 받아 쳐먹고 램업글 옵션비용받음
4.램을 그 당시엔 중국이 못만들어서 다행이지 중국생산 가능했으면 한국 디스플레이 기술 중국에 뿌린거처럼 뿌렸을 확률 100프로
5. 램가격 오른거보다 제품가격 더 올려놓고 좌표는 삼하마 찍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