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 동결도 문제 아닌가 https://theqoo.net/stock/4258971614 무명의 더쿠 | 10:31 | 조회 수 180 작년부터 기술주들 금리 인하 기대감으로 펌핑시킨 장인데 그게 물건너간거니까 동결해도 상승동력은 꺾일것같은데금리 인하 물건너갔어도 알빠롱한거보면 아닌가싶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