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설령 빚잔치여도 빅테크들이 우리는 AI가 미래산업의 주역이라 믿고있음 AI의 수익성에 대해 의심할 필요는 없음 점점 나아지고 있음 이 싸움의 승리자는 우리가 될 거임 대충 매우 듣기 좋은 소리하면 계속 가는 거고 그렇지 않고 투자하긴 하는데 이게 얼마나 돈이 될진 잘 모르겠네요 너무 기대하는 거 같은데 쩝 이런 브컴같은 소릴하면 빨리 탈출해야 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트새끼 이미 전쟁으로 중국러시아 밀어준거잖아
- 11:46
- 조회 1
- 잡담
-
- 아래 기사보니깐 중국이 인재빼가는데 돈 존나쓰는게.이해가가긴하네
- 11:46
- 조회 5
- 잡담
-
- 미국 중간선거 아직도 4개월 넘게 남았네
- 11:46
- 조회 1
- 잡담
-
- 거 뭐냐 저번에 그남자 중국 갈때 팀쿡도 갔어?
- 11:45
- 조회 10
- 잡담
-
- 어...그러니까 지금 대형 악재가 등장한거지...?
- 11:45
- 조회 61
- 잡담
-
- 미국 뚫리면 수출이 먼저지 이러는데 이건 진짜 중국 정부를 모르고 하는 소리
- 11:45
- 조회 24
- 잡담
-
- 혹시 트럼프 아들에게 돈대고 있나요 애플
- 11:45
- 조회 39
- 잡담
-
- 삼하쏠덬들아 실발까지 가져갈거야?
- 11:44
- 조회 46
- 잡담
-
- 와.. 근데애플에 중국칩????
- 11:44
- 조회 46
- 잡담
-
- 트럼프 안믿어
- 11:44
- 조회 71
- 잡담
-
- 아 담주도 지랄날 거 생각하면 너무 고통인디...
- 11:44
- 조회 23
- 잡담
-
- 중국이 자국내 공급도 딸린다는데
- 11:43
- 조회 76
- 잡담
-
- ㅇㅈㅅ 날씨가 너무 좋아
- 11:43
- 조회 12
- 잡담
-
- 결국 미국이 저렇게 중국한테 먹히는구나
- 11:43
- 조회 105
- 잡담
-
- 삼전 평단 20중후반 하닉 100후반 덬들은 장투야?
- 11:43
- 조회 14
- 잡담
-
- 샤갈 어쩐지 하닉이고 삼성이고 과하게 뺀다 했다
- 11:43
- 조회 81
- 잡담
-
- 창신메모리 기술 괜찮아?
- 11:42
- 조회 80
- 잡담
-
- 애플이 중국쪽 교감없이 혼자 저 지랄 하고잇는거 같지는 않은데..ㅋㅋ
- 11:42
- 조회 84
- 잡담
-
- 뜨떤이 저걸 가만히 두고 볼까?
- 11:42
- 조회 63
- 잡담
-
- 애플이 저렇게 망가지나
- 11:41
- 조회 1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