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차 두에빌 삼스디 이런것보다 삼하 인버스 거래대금이 훨씬 높음삼하 올라가면 레버타고 내려간다 싶으면 포지션 바꿔서 우르르 인버스로 갈아타고 변동성이 심할 수밖에 없음 개별etf를 내면 안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