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그냥 존나 전형적 계단식 하락이구나.... 이거 어 디 까 지 내 려 가 는 거 애 요?
잡담 와 두에빌 차트 보고 왔는데 내가 물린 비반도체 주식이랑 차트가 똑~같음 와
308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게 그냥 존나 전형적 계단식 하락이구나.... 이거 어 디 까 지 내 려 가 는 거 애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