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포모가 오셨는지 뭔지 최근에 삼전 사심.. 그리고 추매 좀더 하고 싶다는데 우리 아빠 주식 1도 모르거든 어느정도냐면 아빠폰으로 내가 직접 매수를 해드려야할 정도야... 그리고 기업의 실적이나 펀더멘털과 주가가 늘 함께 가지 않는다는 걸 전혀 모르심... 삼전 장투는 괜찮나? 9만전자 난리였다가 5만전자 된것처럼 지금 삼십만원 넘는 평단으로 샀다가 돈 급할때 빼야할 수도 있는데 헐값에 손해보고 빼실까봐 걱정 돼..
잡담 주방 덬들아 삼전은 어떻게 봐?
470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