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주방 덬들아 삼전은 어떻게 봐?
470 10
2026.06.27 10:54
470 10

아빠가 포모가 오셨는지 뭔지 최근에 삼전 사심.. 그리고 추매 좀더 하고 싶다는데 우리 아빠 주식 1도 모르거든 어느정도냐면 아빠폰으로 내가 직접 매수를 해드려야할 정도야... 그리고 기업의 실적이나 펀더멘털과 주가가 늘 함께 가지 않는다는 걸 전혀 모르심... 삼전 장투는 괜찮나? 9만전자 난리였다가 5만전자 된것처럼 지금 삼십만원 넘는 평단으로 샀다가 돈 급할때 빼야할 수도 있는데 헐값에 손해보고 빼실까봐 걱정 돼..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15 00:05 7,82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8,46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7,696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007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027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71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1,47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013 잡담 평단 높은 덬들 하닉 300 오면 탈출할 거야 홀딩할 거야? 13:31 0
832012 잡담 요즘 주식장은 알 수 없는 게 맞지? 13:31 0
832011 잡담 머스크: 26년 중후반 전력공급난 온다 13:31 32
832010 잡담 언젠가 1가정 1로봇일거 같긴한데 13:31 11
832009 잡담 현대차 아틀라스 얘는 전망 어떤편이야? 7 13:27 107
832008 잡담 반도체 장비주 가치가 더 오르겠지? 1 13:27 82
832007 잡담 3. 무명의 더쿠 2026-06-27 13:25:50 트는 비비만 좋아해 1 13:26 82
832006 잡담 근데 지금 미국 주가도 진짜 에바인게 마소가 하루에 6퍼를 업앤다운 하고있어 4 13:26 105
832005 잡담 폰 가격이 좀 내리려면 갤 몇정도 돼야 할까? 4 13:25 96
832004 잡담 트럼프 팀쿡싫어하지않냐 ㅋㅋㅋㅋ 3 13:24 147
832003 잡담 근데 의외로 월요일에 삼하 그렇게까지 폭락은 안 할 수도 있나? 17 13:24 261
832002 잡담 난 솔직히 반도체 가격 너무 심하다 생각했는데 1 13:24 153
832001 잡담 ㅇㅈㅅ 이번에 갤26 가격 ㄱㅊ은건가 감사제하면 4 13:22 133
832000 잡담 ㅇㅈㅅ 자꾸 애플 하니깐 와플 땡기는데 주문 승인해주실? 14 13:22 109
831999 잡담 메모리 필요하면서 후려치는 거 보이니까 짱남 13:21 29
831998 잡담 맥북 빼고 애플 다 있는데 솔까 한번 입문하면 나가기 쉽지 않음 18 13:21 175
831997 잡담 이제 애플이 갑질하던 시절은 갔지 13:20 76
831996 잡담 애플 시대 흐름 못따라가고 호통치며 고집부리는 1호선 진상 노인같음 2 13:19 136
831995 잡담 나 핸드폰 갤럭시 아이폰 디자인 따라서 왔다갔다 하는데 2 13:19 93
831994 잡담 애플 쓰는사람 없었으면좋겟다 1 13:18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