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맥북 빼고 애플 다 있는데 솔까 한번 입문하면 나가기 쉽지 않음
448 23
2026.06.27 13:21
448 23

갤럭시 안써봐서 비교는 아니고 그냥 지금도

 

아이폰에서 복사한거 아이패드로 붙이기 

워치로 데이터 다 받기

바로바로 에어팟 인식하기

같은 애플기기끼리 자료 전송하기 

 

 

뭐 이런 사소한게 편하다고 느낌

나는 뭐 비교적 최근에 아이폰-아이패드-워치-에어팟 다 바꿔서 가까운 시간 안에 다시 추가구매할 일은 없는데 

모든게 한꺼번에 다 고장나서 아예 IOS를 탈빠하면 모를까 하나만 고장났을때 갤럭시를 고려하기는 어려운거같음

단순 감성이나 디자인을 떠나서 이런 편의성이 ㅇㅇ  

 

애플이 ㅈㄴ 무서운 이유이기도 하겠지 

댓글 2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8 06.25 36,84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9,44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8,870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247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027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71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1,47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050 잡담 근데 로봇,우주,양자 등등 미래사업섹터는 per이든 pbr이든 다 거품 엄청나잖아 14:49 10
832049 잡담 들어가기전에 공부 조금이라도 하고 들어가는데 맞는거 같다ㅠㅠ 1 14:47 58
832048 잡담 삼전도 9만원갔다 4만웡갔다며... 현차도 그런거아닐까 2 14:40 311
832047 잡담 수익률에 대한 감각이 이상해지긴 했다 3 14:40 131
832046 잡담 난 솔직히 하닉에 쏠린 국장보다 실적도 없는데 올려쳐진 스엑이 더 광기같던데 11 14:40 292
832045 잡담 3슨피7나스닥 비중인데 바꿔야되나 1 14:39 116
832044 잡담 일론머스크 10일만에 조만장자에서 내려왔다매 7 14:37 343
832043 잡담 우주 데이터센터 준공 난이도 영상 봤는데 4 14:35 188
832042 잡담 빅테크 대부분 다우존스에 있는 거 알고 있었어? 4 14:34 199
832041 잡담 레인보우로보틱스 PER 7,500.00배 ㄷㄷ 6 14:33 365
832040 잡담 7월부터 동전주랑 시총 조건안되서 상폐되면 진짜 코스닥 감당 안될듯 5 14:31 229
832039 잡담 내년까지 주식으로 돈 많이 벌면 담엔 갤폴드 사볼까 고민 중 ㅋㅋㅋ 1 14:30 121
832038 잡담 내 코스닥주식 주가 너무 떨어져서 상폐되는 건 아니겠지 5 14:29 230
832037 잡담 에휴 시팔...ㅠ 주식이고뭐고 로또나되면좋겠다^^ 9 14:26 229
832036 잡담 요새 카드론 사유에 주식 투자 써내는 사람 많대 9 14:25 386
832035 잡담 적자에다 실적도 없는데 시총 4위인 스엑 17 14:25 517
832034 잡담 트가 뻘짓해서 달러 약세였나? 슨피스닥 지수 떨어진게 언제였지 2 14:23 118
832033 잡담 ㅇㅈㅅ 근데 축구 혹시나 경우의 수로 올라간다 쳐도 기대가 안 돼 2 14:23 95
832032 잡담 ㅇㅈㅅ 청년도약 딱 3년만 넣고 걍 납입중지하게 4 14:22 240
832031 잡담 미국에선 애플 저러는거에 반응 어때? 6 14:21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