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기계치인가 했는데 그런거치곤 직업상 프로그램 어떤 종류든 새로운건 잘만 쓰거든
근데 맥북 아이폰 이런건 회사에서 아무리 써봐도 인터페이스가 적응이 안되더라고;
단축키 다른것도 불편하고 어렸을때부터 삼성제품만 써와서 그런가 너무 안드로이드에 길들여졌나 싶음
내가 기계치인가 했는데 그런거치곤 직업상 프로그램 어떤 종류든 새로운건 잘만 쓰거든
근데 맥북 아이폰 이런건 회사에서 아무리 써봐도 인터페이스가 적응이 안되더라고;
단축키 다른것도 불편하고 어렸을때부터 삼성제품만 써와서 그런가 너무 안드로이드에 길들여졌나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