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그러니까 샌레 -30에서 +0.07됐는데 지금 계좌 여니까 -17임
235 0
2026.06.27 08:56
235 0

고점에 물린 거 너무너무 아프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8 06.25 37,18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7,91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8,46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6,09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5,469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007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027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71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1,47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1972 잡담 우리지역 외노자는 거의 베트남인이야 12:46 19
831971 잡담 만약 애플이 중국산칩쓰면 중국산 애플로 짜치는 이미지 되면 좋겠다 1 12:46 13
831970 잡담 애플도 트럼프 만큼 싫음 1 12:46 20
831969 잡담 클로드한테 애플때문에 반도체 주식 어떻게 될지 물어봤는데 어떤거같아? 2 12:46 64
831968 잡담 걍 메모리는 지금 같은 특수 사라져도 수요는 꾸준할 수 밖에 없음 12:45 20
831967 잡담 월가는 자꾸 메모리 기업이 이렇게 많이 벌어도 됨? 이걸로 계속 저주 날리는 거임 1 12:45 48
831966 잡담 그래도 미장에 크롱이가 있어서 진짜 다행이다 12:45 32
831965 잡담 팩트는 한국에 일하려고 나온 중국인이면 그나마 입에 풀칠은 했다는 것임 12:45 31
831964 잡담 내가 어제 왜 신나게 반도체를 주웠을까 9 12:44 157
831963 잡담 애플은 삼성 없었으면 얼마나 더 나댔을지 12:43 43
831962 잡담 애플은 멋으로 사는 기업 아니야? 6 12:42 104
831961 잡담 장기적으로 애플 떨꾸고 가는것도 나쁘지 않은듯 5 12:41 191
831960 잡담 월요일에 내려가면 반대매매 나오려나 4 12:41 140
831959 잡담 저거 허용되면 난 앞으로 애플 볼떄마다 12:40 74
831958 잡담 반도체가 원자재인 시점에서 원투탑이 우리나라에 1 12:40 91
831957 잡담 애플한테만 칩값 2배로 받아라 12:39 37
831956 잡담 현차글에 애플카 이야기 나오길래 뭔가 했더니 12 12:39 275
831955 잡담 와 하이닉스 과거와 현재 쭉 보니까 12:39 104
831954 잡담 지켜본결과 내 계좌 예수금 30인걸로보아 월욜 내려갈수도있게쎈 3 12:39 107
831953 잡담 은행 대출한도 소진 속도 심상치 않네 12:38 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