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고 일어나니 샌디 팔렸대서 ????했는데
저번 하락장에 +20 되면 팔라고 주문매도 걸어둔게 어제 팔려바렸네 ㅋㅋㅋㅋ 아니 +90%갔던 애를 +20%에 팔아버려!존버하려고 했는데 주문 걸어놓은거 다시보자 방심하지 말자 ㅋㅋㅋ
자고 일어나니 샌디 팔렸대서 ????했는데
저번 하락장에 +20 되면 팔라고 주문매도 걸어둔게 어제 팔려바렸네 ㅋㅋㅋㅋ 아니 +90%갔던 애를 +20%에 팔아버려!존버하려고 했는데 주문 걸어놓은거 다시보자 방심하지 말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