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절 판매완료 푸시 떠서 들어갔는데 몇시간째 계속 대기중인 주문으로 뜨네 가격 점점 내려가는데 아..이거 되긴 해?ㅠㅠ
잡담 토스 대기중인 주문 언제 풀려?ㅜㅜ
10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익절 판매완료 푸시 떠서 들어갔는데 몇시간째 계속 대기중인 주문으로 뜨네 가격 점점 내려가는데 아..이거 되긴 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