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하게 미장에 연 1000만원 정도 투자를 시작함
소액으로 수익 100% 벌기가 목표임
1000만원 조금 못 되게 번 듯
재작년 테마는 양자컴퓨터였고
작년 테마는 AI 바이오 신약주였어
양자보다 느리게 가고있지만 이제 수익이 나고 있음
물론 실패한 에디타스메디신도 있고 잠깐 한눈 팔았던 우주항공주, 아직 기다리고 있는 리커젼파마슈티칼도 있긴함
워낙 국장이 좋아서 별거 아닌 것 처럼 보이지만 ㅎ
미장은 그래도 종목 잘 골라서 기다리면 잡주도 기회가 온다는 확신이 있음
마지막으로 한가지 가진 자산 몰빵하지 않기 1억 넣었으면 1억 벌었겠지만 결과가 그런 거고 최악의 경우 다 잃어도 속은 쓰리지만 잠은 잘 수 있는 금액을 투자한다
미장에선 모험을 하지만 국장은 펀드랑 지수etf 중심으로함 ㅎㅎ
담달에 올해 투자할 테마 고를 예정인데 내년에도 결과 좋으면 또 올게 ㅎㅎ
작년 양자주-> https://theqoo.net/stock/3922420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