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옥스 23.4에서 진심으로 패닉셀 할뻔했음 https://theqoo.net/stock/425872476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15 타이밍좋게 말올안하고 거기서 몇분이라도 더 유지됐으면 전량 매도 했을듯..진짜 10대로 갈까봐 공포를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