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100임 늦게까지 안자고 단타 여러번 쳐서 힘들게 벌었는데 그냥 시간과 에너지만 버림 솔직히 반성하는거
크게 물리고 나서 이 종목에 대해 더 자세히 공부함ㅜㅜ 단타칠땐 그냥 위 아래 미친 변동성에서 조금씩만 먹고나오잔 생각밖에 없었던듯 레버리지 할때 ㄹㅇ 번만큼 잃을것도 생각해야
크게 물리고 나서 이 종목에 대해 더 자세히 공부함ㅜㅜ 단타칠땐 그냥 위 아래 미친 변동성에서 조금씩만 먹고나오잔 생각밖에 없었던듯 레버리지 할때 ㄹㅇ 번만큼 잃을것도 생각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